레의가내수공업/꼼지락꼼지락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조립하기

레☆ 2016. 4. 25. 12:45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트라팔가 로우의 잠수함 프라모델입니다~

 

프라모델을 구매했던 타오바오 직구 후기 보러가기 > 타오바오 직구4차 후기

 

개인적으로 로우의 해적단 안에 있는 곰.... 베포가 참 마음에 드는데, 언제쯤 나올지 궁금하네요~

노란색이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귀여운 로우의 잠수함을 만들어 봅니다!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상자

 

이번에도 박스컷으로 시작해봅니다!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박스안

 

상자를 열면 나오는 내용물??? 프라모델 조각들입니다. 설명서를 보며 하나씩 조립해봅니다~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윗 부분 조립

 

먼저 잠수함의 윗부분부터 조립을 해요. 창문에 작은 스티커를 많이 붙이는 부분이 꽤 힘드네요...ㅠㅠ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윗 부분과 몸통 연결하기

 

몸통(?)이라고 할 수 있는 중간 부분을 이어주며 잘 못 조립한 부분도 알게 되어 고쳐봅니다...ㅋㅋ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상단 부분 완성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상단 부분 완성

 

지느러미?? 날개?? 같은 부분도 붙여주면 상판은 완성이에요~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하단 부분 완성

 

아래부분은 따로 조립하여 상판과 이어줍니다.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완성

 

그리고 돛을 붙여주면 완성이에요~

 

트라팔가 로우 잠수함의 프라모델 완성 모습

 

완성한 모습을 따로 잘 찍어두지 않았네요.. 이후 새들의 공격을 당하기도 하고, 저의 부주의로 바닥에 몇번이나 떨어져 분해가 되는 고충이 있엇음에도 아직까지 잘 살아 있어요 ^^;; 의외로 단단한 녀석이라서 잘 버티는 것 같아요~ 그리고 바닥 판도 가장 안정적으로 되어 보기와 다르게 가장 안정적인 배에요~ 해골 스티커 붙일때 찌그러져서 망가지면 버리려고 했었는데, 명이 기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