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가내수공업/꼼지락꼼지락

[LOZ 나노블럭] 스펀지밥과 뚱이

레☆ 2016. 3. 10. 12:49

얼마전 타오바오 직구를 하면서 누락되었던 스펀지밥과 뚱이...ㅠㅠ 컬렉션을 완성하고 싶었기에 나노블럭 판매장소에 스펀지밥과 뚱이가 있으면 항상 그냥 지나칠 수 없었는데요...ㅠㅠ

잘 참고 다녔으나 결국 얼마 전에 타오바오 직구할 때, 스펀지밥과 뚱이를 구매하였습니다.

 

타오바오 직구 5차 후기 보러가기 > 타오바오 직구 5차 후기

 

그럼 스펀지밥과 뚱이 후기 시작!

 

 

지난번 집게사장과 징징이와는 다른 곳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박스가 더 깨끗하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설명서와 노란블럭이 한가득 나옵니다.

 

 

 

스펀지밥도 발부터 조립인데, 바지부터는 따로 조립을 하였어요. 점점 스펀지밥 태가 보이길래 사진을 찍었는데, 다리가 없어서 그런가.. 무언가 무서운...

 

 

 

스펀지밥도 난이도가 낮아서 30분정도 소요하여 완성했습니다. 새로운 상점에서 시켜서 그런지, 리뉴얼이 된건지... 이유는 모르겠으나 LOZ 스티커가 붙은 블럭이 있어서 먼가 더 멋있는 느낌은 드네요. 느낌만....

 

 

스펀지밥을 생각보다 빨리 조립하고, 바로 뚱이 조립을 시작하였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뚱이의 블럭들은 핑크핑크하군요.

 

 

뚱이도 초록 블럭 위가 아니라 따로 떼네어 조립을 했습니다. 바지까지해도 잘 모르겠다싶었는데, 얼굴만 남겨둔 상태에서는 제법 태가 납..니다....

여기서도 안나면... 난감했을 듯한...

 

 

얼굴을 만들어주니 뚱이도 완성! 뚱이 역시 시간이 30분 정도로 오래 걸리지 않아요~

그나저나 뚱이가 이렇게 눈썹이 진했나요...?

 

 

 

스펀지밥과 뚱이의 완성으로 모두 모인 캐릭터들~

이렇게 스펀지밥 캐릭터 컬렉션을 완성했어요!

집게 사장과 징징이만 있을 때의 우울함...을 스펀지밥과 뚱이가 날려주네요.ㅎㅎ

역시 컬렉션은 완성하는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