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기타

프리메라 지구의 날 관련 이벤트 - Love the Earth

레☆ 2016. 4. 22. 00:04

4월 22일인 오늘이 지구의 날이다 보니, 프리메라에서도 지구의 날과 연계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이벤트 명은 Love the Earth이고, 내용은 생태습지와 관련되어 있어요.

 

5월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경품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2종키트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5ml+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5ml)에요. 매장별로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고 하지만, 참여하면 거의 다 받을 수 있어요. 게다가 이벤트 참여 방법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1.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생태습지를 위해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벤트 링크 : http://www.primera-lovetheearth.com/pc/index.html

 

 

2. 2가지 지구사랑 약속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름을 남기고 [생태습지를 위해 약속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저는 점점 사라져가는 소중한 생태습지를 지키기 위해 바로 지금, 나부터 관심 기울이기를 선택하였어요.

 

 

3. 자신의 이름이 적힌 카드가 나온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끝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매장에서 참여자에게 증정하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2종 키트를 수령할 수 있는 안내 문자를 받게 되어요.

 

 

 

이벤트에 참여하고 나니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 'Love the Earth Festival'의 안내가 나옵니다. 저는 약속이 있어서 갈 수 없네요...

 

 

뜬금없는 듯하지만 SNS에 약속을 공유하면 추첨을 하여 정품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페이스북에도 이벤트를 공유한 욕심쟁이입니다...

 

 

이벤트는 제가 참여하던 10일 전쯤에 4만 5천명 가까이 참여했는데, 지금은 8만명이 넘었네요....

프리메라 제품을 실제 제품은 써본적이 없는데, 작년, 올해 계속 사회공헌과 이벤트 진행하는 것을 보다 보니 저도 모르게 프리메라 브랜드의 이미지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제품을 구매해서 써보게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