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카페탐방

타르트가 맛있어 보였던 코엑스 카페 '라 에스키모'

레☆ 2015. 10. 20. 12:57

업무때문에 코엑스에 갔다가 잠시 들린 라 에스키모 카페 입니다.

전에 가로수길에서 몇번 갔던 곳인데, 코엑스에서 보니 반가워서 들어가보았습니다.

 

 

 

들어가면 약간 어두운 매장 안에 맛있어보이는 케이크와 타르트가 한가득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격이 좀 있어서 큰 맘먹고 사야할 것 같은 타르트입니다.

음료를 먹고 나오면서 한달 휴가 기간 동안 업무를 도와주신 회사 상사에게 자몽 타르트를 사서 선물하였는데 맛있었다고 하시더군요.

타르트는 다음 월급날을 노려봐야겠습니다... (월급데이에도 부담스러운 가격)

 

 

제가 주문한 청포도 쥬스 입니다. 하얀 얼음이 한가득 쌓여있는데 빙산처럼 보여서 가게이름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다행히(?) 쥬스에는 얼음보다는 직접 갈은 청포도가 담겨있었어요. 사진은 못찍었으나 함께한 후임이 자몽에이드를 시켰는데, 거기선 에이드보다는 엄청 큰 얼음이 나왔었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코엑스몰이 리뉴얼하면서 내부가 엄청 밝은데, 그 안에서 나름 어둑어둑하여 분위기 좋은 '라 에스키모'.

회사와 가까운 가로수길에도 지점이 있으니 언젠가 꼭 타르트를 맛보고 후기를 올리.......고 싶네요...

 

 -라 에스키모 코엑스몰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