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카페탐방

롯데몰 2층의 수수 가든 카페 (SUSU GARDEN CAFE)

레☆ 2017. 1. 9. 22:27

지난 달에 드디어 은평구에 복합 쇼핑몰이 생겼습니다~

신나서 달리는 이모티콘꽃가루뿌리는 브라운 이모티콘

너무 궁금해서 퇴근길에 잠깐 들렸는데 별별 것이 다 있더군요~

그 중 눈에 띄던 숲 같은 카페, 수수 가든 카페!

하지만 혼자 들어가기 너무 뻘쭘해서 그냥 밖에서 바라보기만 했는데요...

(전 정말 외롭지 않아요... 그냥 소심함 때문이에요...)

그러다가 올 초(?)에 드디어 같이 카페에 갈 사람이 있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수수가든카페 외관

 

밖에서 바라 본 카페의 모습이에요. 입구에 있는 식물들에게서 느껴지는 엄청난 포스로 들어갈 때 살짝 망설여지게 되었어요.ㅎㅎ;;

 

수수가든카페 입구의 꽃

 

막상 들어가니 포스따위..! 꽃을 좋아하다보니 신이나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수수가든카페의 로얄밀크티

 

한참을 고민하다가 로얄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전체적으로 음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머그 컵을 기대했는데... 예쁜 티포트는 아니어도, 예쁜 머그잔...!! 없나요?ㅠㅠ

 

장실이에 간 틈을 타서 찍은 아메리카노와 밀크티

 

잠시 장실이로 떠난 사이에 주문한 음료 두잔을 함께 찍어보았어요... 아쉽게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테이크아웃 컵에 담겨 나왔습니다-

음료 맛은 그냥 그냥...

 

수수 가든 카페 내부

 

 

수수 가든 카페 내부 벽면

 

장실이에서 돌아오길 기다리려니 심심해서 카페 일부를 찍어보았어요~ 곳곳에 있는 식물들이 정말 정원에서 마시는 느낌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아늑한 카페랑은 느낌이 조금 달라요~

 

입구의 판매용 식물

 

판매용 선인장 화분

 

판매용 다육이 화분

 

판매용 마리모

 

판매용 틸란드시아

 

 

카페에서 나오면서 입구에 있는 판매용 식물을 찍어보았어요. 선인장-다육이-마리모-틸란드시아 순이에요. 모두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한 작은 식물들이네요~

저도 집에 마리모가 있는데, 저렇게 꾸며둔걸 보며 또 살뻔 했네요. 집에 있는 마리모는 어항에 구슬만 담겨있는데, 모래와 피규어가 들어가 있으니 다른 느낌이네요. 그러고보니 우리집 마리모 두 녀석은 새가 자주 콕콕 쪼아대고 물 할짝할짝 먹고, 목욕하다보니.. 그 괴롭힘으로 새가 사라지면 떠오른다는 슬픈 이야기...ㅠㅠ 예쁜 병에 담긴 마리모에 혹해서 또 다른 희생양을 늘릴뻔했네요...

먼지먹는 식물로 유명한 틸란드시아는 엄청 땡기는데 가격보고 사라졌다는 지름신...

 

식물을 좋아하다보니 새로운 느낌이 있어서 좋았지만, 가격대비 하였을 때 맛이... 간판과 밝은 분위기의 카페가 가득한 은평몰에서 조금 분위기 있다보니 초록초록을 느끼고 싶으면 한번쯤 들려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롯데몰 2층 어딘가에 있는 수수 가든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