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닭집탐사

[치킨매니아/성산점] 칠리순살치킨

레☆ 2013. 10. 30. 01:10

평소대로 치킨매니아 마포구청점에 전화했는데, 포장데이였습니다. (가끔 사장님이 촬영으로 배달할 사람이 없으면 포장만 가능한데 그 날은 포장데이라고 혼자 타이틀을 붙여보았어요.) 어쩔 수 없이 또.. 다음으로 미루며 여러가지 치킨집을 보다가 결국 성산점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전부터 칠리순살을 맛보고 싶었지만 마포구청점에서는 칠리순살은 다루지 않는 관계로 접할 수 없었는데, 성산점은 있다고해서 바로 콜!하였습니다.

 

 

성산점은 펩시가 아닌 코카콜라네요. 하지만 콜라를 먹지 않는 저에게는 무의미한 존재입니다. ㅎㅎ

사실 성산점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주변에 아파트가 많아서 조금이라도 나쁘면 소문이 확 퍼지는 편이라서 그럴까요? 동네의 대부분 가게들이 친절하고 음식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드디어 만나게 된 칠리치킨이 모습입니다. 치킨과 떡이 있으며 과일이 함께 들어가있습니다.

 

 

다시보니 과일은 칵테일 후르츠?통조림 과일입니다. 파인애플과 코코넛 등 여러가지 과일이 들어간 그 통조림으로 보여집니다.

처음에 칠리향이 확 올라오지만, 조금 지나면 익숙해져서인지 향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매운맛의 정도가 말이 많던데, 저는 매운강도가 치킨매니아의 양념치킨과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그렇지만 양념치킨의 소스와는 기본적으로 맛이 다르고, 단맛이 과일의 영향으로 나는 것 같네요. 그렇다보니 매운맛에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지점마다 레시피도 조금씩 다르다보니 강도가 다르겠죠? 그래도 성산점은 꽤 맵지 않아 먹기에 좋았습니다.

 

-치킨매니아 성산점-

 

 

최종수정일 : 2015.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