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음식탐구

돈가스랑 카레가 함께 먹고 싶을 때 가게 되는 '하하'

레☆ 2016. 5. 8. 13:09

옛날돈가스보다는 일본식 돈가스를 선호하는 편인데, 비싸다 보니.. 조금이나마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 '하하'입니다.

 

한때는 줄서야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다고 하지만, 외식을 할 때면 일찍 나가서 그런가.. 꽉찬 것을 본 적이 몇 번 없네요...

옛날 앙드레김 건물 뒤의 언덕 아래에 있어서 회사와의 접근성이 조금 좋지 않은게 조금 아쉬운 곳이죠...ㅠㅠ

갈 때마다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가끔씩 찍어본 사진이 꽤 되어 남겨봅니다...

 

 

 

알밥과 우동세트를 시키면 나오는 알밥이에요. 김치가 들어가는 곳도 있지만, 하하는 김과 무순과 알로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렇지만 싱겁지 않아요. 간을 맞춰주는 비밀의 소스가 있나봐요..?!

 

 

 

많은 고민 끝에 시도해 본 해물야끼우동입니다. 해물이 많이 들어간건 마음에 드는데...(특히 새우!) 저는 데리야끼 소스를 생각하고 주문하였는데, 매콤한 소스로 볶은 우동이라서 실망감이 엄청 컸네요.. 먼가 입에 잘 안맞아서 앞으로 시키지 않게 될 듯한 메뉴...

 

 

 

제가 자주 먹는 돈가스 카레덮밥입니다. 큼직한 야채가 마음에 쏙 들고, 돈가스도 막 튀겨져서 따뜻한 상태로 나와서 너무 맛이 좋아요. 근데 저는 밥과 카레를 먹고, 돈가스는 소스에 찍어 먹는데.. 이런 모습을 신기하게 보는 사람들이 있네욤.. 돈가스를 카레랑 같이 먹어야하는걸까요..?

 

 

이것은 세트메뉴를 시킬 때 나오는 소우동의 사진이에요. 유부와 양송이 버섯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그러나 맨날 배가 불러서 많이 못 먹고 남기기에 항상 아쉬움을 남기는 우동이에요...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점심먹기에 무난해서 자주 가다보니 거의 모든 메뉴를 접해보았네요. 나름 부담없고 양이 많아서 좋은 곳이에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