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음식탐구

소바전문점 가로수길 미미면가

레☆ 2016. 5. 3. 00:08

 더운 날씨 탓인지 갑자기 소바가 먹고 싶다는 여러 사람들에게 이끌려 가게 된 가로수길의 소바 전문점 미미면가에요.

 

 

계단을 한두개정도 내려간 높이에 가게가 있어서 그런지, 작은 가게가 더 아늑하게 느껴져요. 가게가 좁아서 좀만 늦게 가면 자리가 없다고 하는데, 운좋게도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아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기다리면서 찍어본 물컵이에요. 이가 나가있는데 물을 마실때 불편하지 않지만 자꾸 눈길이 가게 되네요~ㅋㅋㅋ

 

  

저는 소바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다른 메뉴를 생각하고 갔는데, 소바뿐인 그곳... 고심 끝(?)에 고른 새우튀김 온소바입니다~ 

더운 날씨로 냉소바를 고르는 사람들과 다른 취향...ㅎㅎㅎ

 

 

토실토실한 새우튀김이 들어가있는데 실내가 너무 어둡다보니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네요ㅠㅠ

함께한 사람들은 여러가지 부메뉴를 시켰는데, 저는 이미 소바로도 충분하여 소바만 맛봤어요.

소바가 싫었던 이유는 차가운 면과 알 수 없는 싱거움 때문이었는데, 이곳은 짭짤한듯한 국물과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면이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물론 온소바니 따뜻했지만, 그래도 소바의 맛을 좀 알게 되었어요~ 

 

후덥지근한 날씨에 사무실에서 멀리 떨어진 가로수길 구석에 있는 미미면가.. 속을 따뜻하게 해준 온소바 덕분에 점심시간을 몽땅 투자(?)하여 멀리까지 다녀온 보람(?)이 있었던 소바집입니다.

아직 소바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제 미미면가정도면 쉽게 갈 느낌이~.~

 

-미미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