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라인프렌즈

라인 캐릭터 샐리와 브라운이 그려진 머그 컵~

레☆ 2014. 3. 10. 00:37

카톡보다 라인을 더 좋아하는 나는 라인캐릭터도 엄청 좋아한다.

며칠전에 라인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 컵이 할인한다는 메세지를 받고 바로 [구매하기]버튼을 광클했다.

그리고 도착한 브라운과 샐리~

 

라인 캐릭터들이 그려진 박스테이프로 감싸진 라인 박스~

상자같은거 잘 안찍지만, 테이프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보았다.

 

랜덤하게 선물을 준다고하여서 무엇일까했는데, 라인 스티커 쿠폰이었다.

총 두가지 종류의 스티커가 컵을 두 개 사서인지 두개씩 왔다.

하지만 이미 난 다른 루트로 구해뒀기 때문에 친구들에게 줬다.

 

이것은 반품접수 안내와 보너스 이벤트 안내~

SNS에 올리고 고객센터에 링크를 남기면 달력을 준다고하여

페이스북에 올리고 응모도 했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다.

또 떨어졌나보다...슬퍼2

 

박스를 이미 엄니께서 한번 개봉하셔서 원래 이렇게 담겨왔었는지는 잘 모르겠다.

아무튼 이런 귀여운 녀석들이 그려져있다.

 

옆모습도 찍어보았다.

브라운 머그컵!

 

그리고 샐리 머그컵!

 

샐리 머그컵~

노란색 바탕에 귀여운 샐리의 눈과 입이 그려져있다.

안에는 샐리라고 적혀있다.

이것은 브라운 머그컵~

이것도 역시 갈색으로 눈과 입이 그려져있는데,

왠지 귀가 없는 브라운은 어색하다.

 

두 개 한번에 찍은 사진~

주로 왼손으로 컵을 사용해서, 맞은편 사람에게 요녀석들의 얼굴을 보여줄 느낌~

 

지금 브라운은 회사에 샐리는 집에서 나의 갈증을 해소시켜주고 있다.

엄마는 컵을 보더니, '무슨 컵이 입만 동동 떠있냐'라고 하셨다.

 

전에 한번 피규어도 할인하였는데 잠깐 고민해보는 사이에 매진이 되었다.

그래서 다음에 이런 기회가 오면 바로 지르겠어! 하고 있었는데, 마침 컵이 떠서 바로 구매!ㅋㅋㅋ

그 후에 USB도 떴는데, 어찌하다보니 그냥 안사게 되었다.

 

너무 귀여운 라인 캐릭터들~

캐릭터 상품이 해외에서 직구해오는게 더 다양해서 먼가아쉽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팔면 좋은데..ㅠㅠ

앞으로 캐릭터 상품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내가 해외나가서 사올 수 없으니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