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라인프렌즈

2080X라인프랜즈의 콜라보 치약과 틴케이스

레☆ 2016. 2. 10. 14:52

지난 가을에 회사에서 점심 시간에 치약을 사러 올리브영을 갔다가 입구에서 전시되어있던 따끈한 신상이던 치약(지금은 흔한..ㅠ)을 덥썩 집어서 구매했습니다. 2080치약과 라인의 콜라보인데, 평소 카카오 치약에 부러움이 넘치던 터라 바로 고민도 안하고 계산대에서 보자마자 올려두었습니다.

 

 

사무실에 오니, 제 손에 치약이 이렇게 4개... 

 

 

그러나 사무실에서 뜯어보지도 못하고 퇴근길에 길에 떨어트려서 틴케이스에 상처가... 났습니다...ㅠㅠ (꼭 집에 와서 이쁘게 사진찍겠다고 다짐했거늘...ㅠㅠ)

 

 

그래도 이렇게 집에 와서 예쁘게 사진찍기를 시도해봅니다... 당시에는 브라운과 샐리가 있는 하늘색 틴케이스 뿐이었는데, 며칠 지나고 보니 주황색 틴케이스도 나오고.. 생각처럼 품절이 아니어서 조금 슬프기도 기쁘기도 했습니다... (빨리 팔리지 않아서 인기가 없는건가? 하는 슬픔과 재구매가 가능하다는 기쁨의 교차...)

 

 

그래도 떨어트려서 생긴 찌그러진 부분이 마음을 아프게하네요...ㅠㅠ

 

 

 

비닐을 뜯고 치약 상자의 정면과 뒷면을 찍어보았습니다! 귀여운 브라운과 샐리, 레너드 케릭터의 조합! 샐리와 브라운은 워낙 유명한 대표 캐릭터니 이해하지만, 레너드는 은근히 생활용품에 자주 보이네요~

 

 

 

치약의 정면과 뒷면입니다~ 각 케릭터 별로 귀여운 표정이!! 아까워서 어떻게 써야할지..ㅠㅠ

치약 내용물은 불투명한 하얀색으로 자스민 향이 솔솔 납니다. 평소 투명한 형태의 치약을 좋아하던 저에게는 치약의 색상은 별로 내키지 않지만, 향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치약이 조금 비싼 느낌도 있지만...ㅠㅠ 그래도 양치 시간이 즐거워질 수 있다는 생각에 힘내어 하나 더.. 구매를.. 고려중입니다...(나란 덕후...)

 

그나저나 틴케이스에는 무엇을 담을까요??? (사고나서 용도를 생각하는... 나...란 .. 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