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라인프렌즈

브라운 공기 청정기와 라인 피규어 세트 03

레☆ 2016. 4. 6. 21:12

크라우드 펀딩으로 싸게 판매되었다는 브라운 공기 청정기를 구매하지 못했던 저는 몹시 슬펐는데, 이후 13만원에 판매 되고 있어서 구매를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라인 프랜즈 스토어에서 99,000원에 피규어를 사은품으로 준다고하여 바로 지른 나란 덕후...

항상 나중에 싸고 좋은 조건으로 팔 것이다 라면서도 지르는 저의 손을 어찌해야할지....

 

 

 

회사로 시켰더니 근무시간에 와서 바로 뜯지 못하고, 바닥에 내려두었습니다. 엄청나게 큰 박스...

 

 

 

그리고 잠시 틈을 내서 개봉하였는데, 그 박스는 과대포장이었어요... 피규어와 함께 온 공기 청정기!

 

 

빨리 꺼내어 사진을 찍어봅니다~ 귀여운 포즈로 심장어택하는 브라운!!

 

 

 

회사라서 사람들이 몰릴 수 있으니 조용히 상자를 개봉해봅니다. (요즘 모든 뿜이 제자리에서 시작한다는...)

먼저 설명서가 보이고, 상자를 열면 브라운이 하얀 더스트 백 속에 있어요.

 

 

그리고 꺼내어 사진을 찍어봅니다~ 햇빛이 들어와서 빛나는 브라운! 햇빛 덕분에 후광이 비치네요~

 

 

그리고 자리로 가져와서 바로 사용을 해봅니다. 정수리(?)부분을 터치하면 무드등이 켜지고, 바로 작동해요.

 

 

덤으로 찍어보는 흔한 라인 덕후의 자리..

 

 

덤으로 딸려 온 피규어도 남겨 봅니다. 1~7까지 있는 피규어 세트. 사은품으로 3번이 왔어요. 이제 나머지 6개만 모으면 되겠군요.

 

 

상자에서 꺼내어보니 투명한 케이스 안에 담겨있어요.

 

 

문, 제임스, 브라운, 코니가 있어요. 라인으로 대화할 때 자주 쓰는 이모티콘 피규어~

 

 

이모티콘이 피규어가 되어서 너무 익숙하고 귀여워요. 앞으로 무언가의 사진을 찍을 때 함께 할 듯하네요~

 

공기 청정기는 10평정도의 공간에서 효과가 있다고 하여서, 한동안 사무실에서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다가 집으로 가지고 왔어요. 그 후로 다시 또 눈이 간질간질하고 아파졌는데 진짜 효과가 있나 싶어요. 사이즈가 매우 작고, 캐릭터 상품이라서 그냥 장식용! 이러고 있었는데... 제 자리 주변의 공기는 걸러 주고 있었나봐요. 그렇지만 무드등은 크게 효과가 없어요...그냥 얘가 작동 중이다... 인식용?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다음에는 또 어떤 제품으로 덕질을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