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라인프렌즈

라인X델라페 스탬프 이벤트 - 키링 수령

레☆ 2015. 5. 30. 14:45

지난달에 CU편의점에서 진행하는 델라페 스탬프 이벤트의 포스팅을 남겼었는데, 드디어 키링을 받았습니다!!

 

라인X델라페 이벤트 보러가기 > 라인의 또 다른 콜라보 '라인X델라페', 델라페 스탬프 이벤트

 

 

스탬프 다 모았다고 신나서 캡쳐뜨고, 선물을 신청하고 나서 일이 바쁘다보니 저도 모르게 키링의 존재를 잊고 지냈습니다.

그러다 5월 어느날, 갑자기 회사로 알 수 없는 택배가 전달되어 '음?'하고 조심스레 열어보았습니다!

 

 

작은 봉투에 ​열쇠고리만 담겨 올 줄 알았는데, 묵직한 상자를 열어보니 음료수와 키링이!

스파클링 망고맛이 새로 나왔군요..

그나저나 브라운이나 샐리 키링을 바라고 있었는데, 제임스가.. 두둥 

생각해보니 제임스 상품은 가지고 있는게 없어서 받아들이기로(?) 하였습니다.

그래도 남는 아쉬움...ㅠㅠ (그래도 문보다 낫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키링은 라인프랜즈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키링과 동일한 상품으로 제임스와 관련이 있는 선글과 장미가 달려있습니다~

제임스 키링 > http://store.linefriends.com/product/%ec%a0%9c%ec%9e%84%ec%8a%a4-%ed%82%a4%eb%a7%81/

 

스탬프 이벤트 1차 상품을 받아서 더는 안하려고 했으나, 얼마전 또.. 무심코 들어간 편의점에서 빅 델라페를 보고 브라운이 너무 귀엽다며 사왔네요. 게다가 이제 자제하겠다고 했는데 어느새 스탬프는 18개.....

이러다가 조만간 보틀도 수령할 것 같은데... 라인 덕후인걸 살포시 인정하며, 라인 보틀 수령 후기를 기약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