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카페탐방

파충류가 살고있는 카페 꽃(kkots)

레☆ 2014. 6. 22. 23:07

전에 얼핏 식당의 식권구매때문에 잠깐 들려본 논현동? 신사동?의 카페 꽃(kktos)

 

살짝 깜깜하지만 악어와 도마뱀이 사는 어항이 있어 다시 한번 들려보겠다고 생각했는데,

기회가 좋아 다시한번 가보게 되었다.

 

외관은 찍지 못하였지만, 마당이 있는 카페였다.

 

카페안으로 들어가려고하니, 엄청 커다란 거북이가 있었다.

안으로 들어가고 싶은지 계속 창문에 쿵쿵 머리를 박던 녀석

소리가 엄청 크게 쿵쿵댔다.

 

내가 살짝 문을 열어주니 나름 잽싸게 안으로 들어간다.

그러나 또 다른사람들한테 밀려서 다시 밖으로 나왔다는 거북이..

 

카페 안의 가운데에 큰 어항이 있는데 그 속엔 악어가 산다.

3~4마리정도 사는거같은데 다른애들은 장식물 아래에 들어가서 잘 안보이고,

이녀석만 나와있어서 찍어보았다.

 

내가 시킨 아메리카노+햄치즈토스트인가.. 샌드위치인가 세트

커피가 진한 편이다.

 

나중에 카페 밖으로 나오니, 쫓겨난 거북이의 일광욕

 

점점 마당의 풀밭으로 이동한다.

 

한쪽에서 식사 중(?)인 또 다른 거북이

 

 

전에는 도마뱀도 봤던거 같은데, 이 날 가보니 도마뱀이 안보였다.

 

컨셉이 정말 특이하고, 카페도 이쁘고 깔끔해서 맘에 들었다.

그리고 가격도 4~6천원대로 보기와 다르게 많이 비싸지 않았다.

겉보기엔 엄청 비싸보이는데...

 

눈에 잘 보이지 않아 찾기 힘든 카페지만 마음에 든다.

 

--

 

-네이버지도-

지도 크게 보기
2014.6.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