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카페탐방

마카롱이 유명한 카페 제이브라운

레☆ 2014. 10. 17. 17:21

홍대와 상수역 사이에 있는 J Brown 카페에 가보았다.

 

지나갈때마다 밖에 전시되어 있는 마카롱을 보고 나중에 가보겠다고 생각만 했는데,

친구가 괜찮은 곳 안다며 끌고 가서 얼떨결에 가보게 되었다.

 

밤에 보면 하얗게 빛나고, 마카롱이 진짜 너무 이쁘게 보이는데

난 왜 사진을 안찍은거지?ㅠㅠ

 

밤이라서 그런지 대부분의 케이크들이 팔려서 몇개 없었다.

 

 

그 중에 먼가 케익같지 않은 케이크의 사진을 찍어보았다.

마치 벨벳같아 보이는 외형

그리고 꽤나 유명한 마카롱과 초콜릿~

 

초콜릿도 팔고 있는지 몰랐는데, 안에 데코가 초코로 되어있어서 찍어보았다.

(물론 파는 상품이지만..)

너무 귀여웠던 초코 곰돌이와 토끼들~

 

귀여운 곰돌이의 모습 확대

 

예쁘게 데코되어서 나온 마카롱

가져다 준다길래 아무생각없이 앉아서 기다렸는데,

큰 접시에 데코되어 나와서 깜짝 놀랬다.

 

우리가 시킨건 조금 큰 사이즈의 마카롱~

(절대 접시가 작은게 아니다. 마카롱이 클 뿐...)

 

내가 고른건 라즈베리 스무디

음료는 초콜렛과 함께 나온다.

맛있는 초콜릿 3종세트~

 

친구의 카페라떼였던걸로 기억이..

 

쇼콜라 리쎄인가..

초코 관련 음료였는데, 기억이 잘 안난다.

 

봄에 갔다와서 그런지 메뉴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다시 가서 정상적인 사이즈(?)의 마카롱을 사먹어보고프당

 

-홍대 제이브라운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