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닭집탐사

치킨을 떠먹을 수 있는 치르치르!

레☆ 2014. 1. 12. 22:43

지난번에 맥쓰를 갈 때 봐둔 치킨집이 한 곳이 더 있었는데, 기억이 나지 않아서 치르치르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나이를 먹나보네요ㅠㅠ)

 

매장 내부가 밝은 분위기여서 맘에 들었던 치르치르 종로점!

메뉴도 보통 치킨집에서 볼 수 있는 오븐구이, 후라이드가 있었는데, 유난히 눈에 틔는 메뉴가 있었는데 바로 떠먹는 치킨이었습니다. 친구가 챙겨온 치즈 후렌치 후라이 쿠폰을 내밀며 주문해보았습니다.

 

 

쿠폰 서비스로 나온 후렌치 후라이입니다. 사실, 맥도날드의 후렌치후라이같은 것을 상상하고 있었는데, 엄청난 비쥬얼과 푸짐한 양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

 

 

주문한 스위트 스푼 치킨피자입니다. 도우가 없는 피자인데, 치즈를 좋아한다면 강추할만한 메뉴입니다. 달콤한 고구마와 토마토의 맛이 적절하게 잘 어울려져있고  치킨도 한입 사이즈라서 치즈와 함께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요.

 

제가 회사 면접을 보고 온 후였는데, 친구가 응원하는 의미로 사주었습니다. (감동의 도가니탕 ㅠ ㅠ)

이번에도 이성을 잃지않고, 블로그에 올린다며 사진을 찍는데, 친구가 가만히 있었어요. 같이 블로그를 하는 친구이기에 왜 사진을 안찍냐고 물어보니, 블로그에 올릴 내용들이 자꾸 저랑 겹쳐서 안찍고 안올린다고 하네요. 별걱정을 ㅋㅋㅋㅋ

조만간에 지난 번에 가려던 치킨집 기억나고 회사도 잘 되면, 친구한테 보답을 해야겠습니다.

 

-치르치르 종로점- 

 

최종수정일 : 2015.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