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이런저런

LG 외장하드(HDD) '아이스크림 XD5' 1TB

레☆ 2014. 3. 16. 19:38

외장하드를 하나 더 구매할 일이 생겨서 이것저것 알아보았다.

가격은 10만원이하, A/S를 쉽게 받을 수 있고, 디자인 괜찮은것으로 알아보았다.

물론, 가지고 다닐거라서 2.5인치로 알아보았다.

 

그러나 딱히 맘에 드는게 없는 현실 ㅠㅠ

그래서 과거에도 샀던 엘지의 XD5를 하나 더 구매하였다.

 

개봉 전, 케이스에 담긴 모습~

흰색과 까만색이 있는데, 나는 흰색을 샀다.

 

하얀 자태의 외장하드와 연결선, 까만색 파우치가 함께 있다.

 

옆모습~

사진엔 잘 안나왔지만, 옆에는 핑크색으로 줄이 있어서 부드러워보인다.

그리고 컴퓨터와 연결했을때 들어오는 핑크색 불이 튀지 않고 나름 은은한 편이다.

난 개인적으로 전자제품은 삼성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LG가 디자인은 정말 이쁜것 같다.

디자인은 LG인정..ㅠㅠ

 

전에도 하나 샀던 거라서 한참 고민하였는데...

아무래도 나의 경우 자주 들고다니지만 외장하드에 문제가 생기면 수습을 잘 못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다른 업체들이 더 싸지만, 그냥 1~2만원 더 주고 마음 편히 쓰자 하는 생각으로 구매하였다.

좋은 자료를 많이 담고 싶은 외장하드~

과연 1TB를 다 채울 수 있을까? ㅋㅋ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