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이런저런

교보문고 SAM 이벤트로 받은 '독서노트'

레☆ 2014. 4. 2. 00:03

얼마전? 몇달전? 쯤, 교보문고 SAM의 책을 읽으면인지, 다운받으면인지 준다고 한 독서노트.

1월쯤 응모한거같은데, 별다른 연락이 없어서 그냥 당첨이 안된건가 보다 하고 넘겼다.

그런데 며칠 전, 큰 서류봉투에 담겨서 온 우편물을 열어보니 독서노트가 뙇!

봉투 안에 생각보다 깔끔한 디자인의 독서노트가 들어있었다.

 

교보문고 SAM 1주년 카드와 독서노트

카드와 함께 온 독서노트.

카드에는 SAM 서비스가 1주년을 맞이하여 고맙다는 내용이 적혀져 있었다.

독서노트는 A4용지 절반도 안되는 사이즈로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다.

그리고 끝 부분이 둥글게 처리되어 있다.

 

독서노트 내부살피기 1. 2014, 2015 달력

앞에 책광고 몇가지 넘기면, 달력이 나온다.

따로 Monthly영역은 없고, 오직 2014년, 2015년 달력만 있다.

 

독서노트 내부살피기 2. 본문영역

안은 날짜, 책제목, 저자, 출판사, 내용을 적을 수 있게 되어있다.

가늠끈이 두개나 있다.

 

독서노트 내부살피기 3. 본문 하단에 있는 글귀

독서노트의 왼쪽페이지의 아래에는 여러 가지 책들의 문구가 적혀있다.

소설, 시, 자기계발서 등 분야는 다양하다.

그 중 하나인 "관계의 힘"의 문구.

아직 난 읽어보지 못한 책이지만, 문구를 보니 조만간에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자네는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받을 테지만 그 아픔 속에서 의미를 찾아야 하네.

아팠던 사람만이 큰 사랑을 줄 수 있다네.

-'관계의 힘' 중에서-

 

독서노트 내부살피기 4. 줄노트

뒤에는 이렇게 줄노트가 여러장 있다.

자유롭게 메모를 할 수 있는 페이지 같다.

 

독서노트 내부살피기 5. 무지노트

그리고 줄노트가 지나면 아무것도 없는 무지의 페이지가 있다.

아이디어 정리에 좋아보인다.

 

전에 한번 교보문고에 본의아니게 진상을 부린 사건이 있었다.

내가 서비스 약관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아서 벌어진 사건..

그래서 그 사건때문에 독서노트 이벤트 응모 후, 별 반응이 없어도 가만히 있었다.

그러나 정말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도착한 독서노트로 깜짝 놀랬고, 나름 기뻤다.

일단 사용여부를 떠나서 선물 받아서 너무 좋았다.즐거워

이벤트 응모 안했으면 왠지 후회했을듯 하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