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이런저런

현재 최저가인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레☆ 2015. 3. 10. 19:27

설 연휴에 피키캐스트에 푹 빠져서 이런 저런 세상의 넓고 얕은 지식을 접하였는데, 그 중에 마카롱 아이스크림에 관한 글이 눈에 띄었답니다. ㅎㅎ 

다양한 마카롱 맛집들이 소개 되어있었는데,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들은 외길 인생이 서러운 요즘 혼자 줄을 서있을 용기가 나지 않아서 씁쓸해 하며 페이지를 넘기고 있었습니다. 대안책으로 평소 봐두었던 파리바게트의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3500원이라는 가격이 자꾸 고민하게 되어 몇번을 고민하다가 지나쳤습니다. 분명 마카롱 맛집들은 더 비쌀텐데, 왜 파리바게트의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고민하게 되는 것일까요....? 그리고 가장 저렴한(?) 마카롱 아이스크림 소개되어있었는데 바로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2500원인 마카롱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사실 가격이 싸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너무 비싸다보니 혹하게 되는 가격이에요.

그렇게 세븐일레븐으로 가서 사왔습니다.

선택권이 없었습니다. 오직 딸기맛만 있었어요.

분명 다른 맛이 있을꺼같았는데... 분명 다른 맛도 소개글에서 본거 같은데... 왜 딸기맛만 남아있었을까요? 그냥 제가 추운 날씨에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싶지 않은 편의점 사장님의 배려라 생각하겠습니다.

어쨌든 몇개 남아있지 않았던걸로 보아 인기템인것 같습니다. 잽싸게 개봉하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녹을까봐요~

 

그데 이녀석.. 왜 눈이 달린거죠? 마치 저를 지켜보는것같습니다. 질소녀석들이 도망친 흔적일까요? 천공의 성 라퓨타에 나오는 로봇병이 살짝 생각나기도 합니다.

 

이미지출처 : http://ghibli-forever.tumblr.com/

 

음.. 로봇병이 무엇인지 모르실 분을 위한 자료 화면도 준비해보았습니다. 공감 유도! ㅎㅎ

 

나름 또 이쁜 모습을 올리고 싶어서 뒤집어 보았습니다. 근데 뒤집어도 마찬가지로 구멍이 두개 뚫려있습니다. 아무래도 수제가 아니다보니 구멍이 나는거겠죠?

 

옆모습도 찍어보았습니다~ 딸기 아이스크림이 저를 기다리네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습니다. 손바닥만한 사이즈인데 초코파이 사이즈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다른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지 못하여 맛의 비교는 어렵지만, 마카롱의 맛이 나쁘지 않고 아이스크림이 얇지만 빨리 녹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천천히 먹는 타입이라서 아이스크림이 빨리 녹으면 조금 슬프답니다. ㅠㅠ 그래도 이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데 빨리 녹지 않아서 제가 느릿느릿 다 먹을때까지 무사(?)했어요.

 

비록 맛집의 마카롱 맛은 아니어도 괜찮은 디저트에요. 파리바게트의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한번 맛보려하는데, 별 차이가 없다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현재 최저가 상품인) 마카롱 아이스크림과 올 여름을 함께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