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닭집탐사

맥주의 향이 독특한 만끽치킨

레☆ 2016. 4. 1. 12:27

가로수길에 맛집이 많기로 유명하지만 은근히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적은 편입니다... 특히 오븐구이 치킨은 더 찾기가 힘든데, 얼마 전에 오븐구이 치킨이 먹고 싶다는 친구의 말에 가로수길 오븐구이 치킨을 검색했으나 정말.. 그 흔하게 느껴지던 오빠닭도 안나오더라구요...ㅠㅠ 그냥 아무 치킨집이나 가자 하며 검색하니 오븐구이도 팔고있는 치킨집으로 만끽치킨이 나와서 가보았습니다.

 

 

다양한 생맥주들이 있었는데, 가장 눈에 띄는 만끽 설맥을 시켜보았습니다. 상단의 크림부분은 슬러시처럼 얼어있는데, 살짝 사과향? 멜론향?같은 과일향이 나서 맛이 독특합니다. 조금 지나면 이 크림이 맥주에 들어가서 향이 나는데, 저는 과일 맥주 같아서 좋더군요.

 

 

블로그에서 살짝 봤었던 마약 옥수수 입니다~ 치즈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처음엔 이걸 어찌 먹어야하는지 몰라서 친구와 멀뚱멀뚱있었는데, 다행히 옆테이블에서 누군가가 옥수수를 써는 모습을 보고 바로 배워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격렬하게 옥수수 해체 중인 친구님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나온 아이들....

 

 

 

기다리던 치킨이 나왔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블랙 갈릭 치킨! 오븐 구이 치킨에 어떤 소스가 발라져 있고, 구운 마늘이 뿌려져 있습니다. 처음엔 하얀 것들이 락교같은 것인줄알았는데, 메추리알과 파인애플이더군요. 친구가 일가족이 나왔다고..... 메추리와 닭은 다른데...

 

 

 

그리고 치킨에 고등어같이 생긴 부분이 있어서... 한참동안 친구와 서로 먹으라고 양보했습니다..^^; (둘다 닭가슴살을 싫어하는...) 대체 어떤 부위이길래 생선처럼 보이던지.... 결국 먹은 사람은 저에요.... 생선이다 생각하고 퍽퍽해하며 먹었습니다....ㅠㅠ

 

 

서로 먹으라고 양보하던 마지막 치킨 조각 ^^

 

 

 

먹다가 찍어본 매장 인테리어입니다. 3월 중순인데, 아직도 크리스마스인건지, 2016년도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건지... 겨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친구와 서둘러 간듯 한데, 자리가 없어서 1층 입구 쪽에 앉아서 2층은 구경도 못하고, 1층 안쪽도 계산할 때 살짝 보았는데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도 들어요.

 

 

 

그리고 친구가 시켜서 찍은 매장 외관 사진입니다. 외관도 겨울 느낌..... 언젠가 봄이 오길....

 

만끽치킨의 새우가 들어간 치킨이 유명하다고 한데, 오븐구이를 시키게 되어 맛을 볼수 없었네요ㅠㅠ 다음엔 새우를 먹겠다 하고 바로 일주일 후에 새우가 들어간 치킨을 먹게 되었네요~ 그 후기는 다음에...

 

-만끽치킨 가로수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