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음식탐구

국물이 특이한 겐로쿠 우동

레☆ 2014. 1. 30. 17:14

친구가 건대에 겐로쿠 우동을 가보았는데 국물의 맛이 특이하다고 하여,

종로에서 만나서 겐로쿠 우동을 가보았다.

 

식전에 주는 샐러드.

소스가 살짝 느끼한듯한데, 야채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이 사라지고 잘 어울린다.

 

나의 지도리 우동.

구운 대파와 함께 올라가는 토핑에 따라 우동이 달라지는 듯한데,

나는 구운 닭이 올라가는 지도리 우동을 선택하여 보았다.

고기는 조금 질긴 편인데, 면발은 탱탱하고 국물맛이 좋다.

다른 곳과 다르게 후추맛이 많이 나는 느낌인데,

나는 그 후추맛이 너무 좋았다.

 

겐로쿠 우동은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 (보통-곱배기-세곱배기)

그리고 면도 리필이 되는데,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

큰 사이즈를 선택하여도 같은 값이기에 1인 1주문이 기본 원칙이다.

보통도 양이 많은편이기에 처음부터 곱배기 시켜서 남기는 것보다는

먹어보고 추가로 면을 주문하는것이 더 좋을듯 싶다.

열두시앱에서 결제금액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이날 받아가고 까먹고 못썼다는 슬픈... 전설...

슬퍼2

 

-겐로쿠 우동 종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