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음식탐구

은근히 찾기 어려운 위치에 있는 광화문 옥토버 훼스트~

레☆ 2014. 4. 24. 23:12

후배들과 맥주한잔 할겸~ 광화문 옥토버 훼스트를 갔다.

겨울에 친구들과도 가봤는데, 의외로 큰길가에 있으면서 잘 보이지 않던 광화문 옥토버 훼스트.

이번엔 후배 한명의 사전 답사(?)로 편하게 찾아갔다.

 

사람이 꽤 많은데, 의외로 빨리 자리가 나는 광화문 옥토버 훼스트~

지난번에도 꽤 오래 기다려야할듯했으나 자리가 금방났었던 기억으로

이번에도 좀 기다리다가 금방 들어갔다.

 

옥토버훼스트 바이스비어

바이스비어~

라들러도 가끔 마시는데, 이 날은 귀찮아서 그냥 바이스 비어로 통일!

 

 

옥토버훼스트 대표적인 빵

옥토버 훼스트의 빵

이름이 궁금한데 아직도 모르는 길죽하면서 하얀 빵

쫠깃한 맛에 버터를 바르면 달콤한 맛~

 

슈바이네 학센

이날 시켰던 슈바이네 학센~

독일식 족발이라고 하는데, 겉은 바삭..딱딱?하고, 속은 부드럽다.

그리고 양이 정말 푸짐하다.

후배의 배려로 나름 이쁘게 나온 사진

 

슈바이네 학센의 소스

된장 비스무리하게 생겼으나 묽은 소스랑 간장 비스무리한 소스가 나오는데,

취향에 따라 함께 먹으면 된다.

난 개인적으로 된장같은 소스보다는 간장같은 소스를 선호하는 편이다.

 

사람이 많다보니 시끄럽다는게 단점인데,

그래도 여러 사람들과 와서 맥주하기엔 딱 좋다.

 

일단 맥주의 종류가 적다는게 나의 고민을 덜어서...?!ㅎㅎㅎ

그리고 두달 전쯤에 친구들과 여기에 갔었는데, 어쩌다보니 포스팅을 못했다.

앞으로도 안할꺼같지만, 사진이 아까우니 겸사 겸사 올려보는 샐러드와 학센에 있는 뼈사진 ㅎㅎ

 

옥토버훼스트의 샐러드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는 엄청난 양의 샐러드

다양한 치즈가 들어있었는데, 학센이랑 잘 어울린다.

 

슈바이네 학센 뼈다구

이건 학센을 거의 다 먹고 나온 뼈 ㅎㅎ

엄청난 크기다.

 

-광화문 옥토버 훼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