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이런저런

[어플] 열두시

레☆ 2013. 10. 26. 01:30

보통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매하는 상품들은 기간이 정해져있다.

그 기간안에 사용하지 못하면 요즘은 70% 환불해주지만, 과거에는 돈을 날리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그래서 항상 유효기간이 끝날 때쯤이면 어떻게 해서든 가려고 무리한 약속을 잡기도 하였다.

 

그런데 그런 불편함을 없앤 상품이 있으니 바로 열두시이다.

열두시는 매일 정오가 되면 자정까지 사용이 가능한 5~10장정도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이다.

 

현재는 자정이 지나서 스크린샷의 쿠폰들이 다 준비중으로 나온다.

인기순, 매진제외, 거리순으로 쿠폰들을 볼 수 있으며,

인기 있는 상품들은 금방 매진이 되니 설정에서 알림 설정을 해두는 것도 한가지 좋은 방법이다.

 

내가 있는 곳을 기준으로 가까운 곳의 쿠폰들을 보여준다.

 

딴동네를 선택하면 내가 원하는 지역을 골라서 볼 수 있다.

 

내가 받은 쿠폰과 사용한 쿠폰만 따로 볼 수 있다.

 

찜기능을 통하여 한번에 볼 수 있는 기능도 잇다.

 

나는 주로 치킨 집에서 사용하였는데, 병맥주나 생맥주가 무료제공인 쿠폰을 써보았다.

또한 뿔레치킨에서는 치즈 퐁듀를 무료로 받아보았는데,

소셜커머스의 쿠폰을 사가는 것보다는 더 편하다.

(그날 쿠폰이 사용이 안되면 열리지 않는 기능과 미리 결제하여 마감일이 되면 초조함이 없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