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의리뷰/음식탐구

파스타아미고

레☆ 2014. 12. 7. 00:19

​용산 아이파크몰 5층에 있는 '파스타아미고'

원래는 시카고 피자집 우노를 가려고 했으나 예약이 다 차있다고 하여 파스타 아미고로 가게 되었다.

 

예산이 정해져 있는 상태에서 가야했기 때문에 사전 조사(?)를 열심히 해보았는데,

검색해보니 가격대비 파스타가 괜찮다하고, 사진들도 꽤 괜찮아보여서 추진해보았다.

 

내가 가서 주문한 메뉴는 샐러드, 스파게티2, 피자, 음료2잔으로 구성된 커플세트에 스파게티 추가.

스파게티는 토마토, 크림 스파게티에서 1개씩 고를 수 있어서 오일 스파게티를 추가해보았다.

 

훈제연어, 치킨 안심살, 새우,모짜렐라가 포함된 하우스 샐러드

샐러드가 진짜 푸짐했다.

토마토 스파게티는 해물과 마늘이 들어간 그랑끼오(맞나..?)

선택하지 않아서 잘 기억이 안난다 ㅠㅠ

그래도 해물이 풍부하고 매콤해서 좋았다.

단지 포크로 게를 파먹기는 힘들뿐....

피자는 가장 무난한 고르곤졸라~

추가로 했던 봉골레

같이 먹은 사람들끼리 살짝 후회할 정도(?)로 면이 뻣뻣한 느낌이 나서 별로였다.

다른 메뉴들과 비교해보면 같은 집이 맞나? 싶을정도??

해물이 많이 들어간 크림 파스타-​크리미크랩(?)

난 크림 파스타를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잘 먹었다.

 

지브리 입체조형전을 관람하고 갔는데,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매우 한가했다.

나름 분위기도 괜찮고, 음식도 깔끔하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아쉽게도 봉골레를 맛나게 먹지 못하였지만...ㅠㅠ

세트메뉴는 여자 4명이서 먹기에 충분!!

 

 -용산 파스타아미고-